도쿄커틀릿 성신여대점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22길 57-1

출장안마

도쿄커틀릿 성신여대점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22길 57-1 안녕하세요, 처음 블로그로 인사드립니다. 어떤 이야기부터 해야 할까 생각하다가 성신여대 일식 돈가스 맛집 도쿄커틀릿을

도쿄는 처음이라 호텔 위치를 정할 때 고민이 많았다.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고 관광을 위한 곳들이 어디에 많이 위치해 있는지도 모르는 상태였다. 찾아보니 보통 신주쿠에 호텔을 잡는 경

2023. 10. 04 수요일 구경할게 있어서 이케부쿠로에 가려고 했는데 비가 오길래 그냥 방향을 틀어서 마트에 부추를 사러 갔다 근데 오늘 19도던데 밖에 너무 추워서 셔츠 입고 나갔다가 얼

강하고 더운 날씨였는데 하루 사이 꽤 쌀쌀한 바람이 분다. 오늘은 신오쿠보에 왔다!! 여기가 그 말로만 듣던 신오쿠보구나..!!! 아빠 시골 동네 동생분의 딸이 도쿄에서 유학을 하고 있어

이곳에서 오픈런을 해야한대요ㅎㅎ 그래서 저희가 말일 에 갔지만 오픈런에 성공 했던 도쿄 매장을 소개할까해요. 바로 긴자 마츠야 백화점 이에요. 긴자 마츠야 백화점 11시 오픈 마츠야

여행자보험은 항상 마이뱅크로 한다 이유는 간편하고 가격도 무난했던것 같아서! 저번 오사카 여행갔을때도 마이뱅크로 했었음 2인 든든플랜 24,300 (5일) 보장내용 ? 누르면 하나 하나

지난 4월에 친구들과 해외여행 얘기를 하다 급 2박3일 도쿄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출발 2주전 일단 비행기 티켓부터 끊고 부랴부랴 숙박이랑 준비해야할 것들을 알아봤다. 준비할 사항들 1.

푸딩같은 비주얼 색감도 너무 이쁘지 않나용 둘이가서 세개 시키는게 국룰이잖아요? 스테키정식도 시켰어용 진짜 겉바속촉의 대명사랄까 너무 맛잇엇어요ㅠㅠ도쿄온느낌이 뿜뿜 못가는 도

저는 3년 반 정도 아이폰 SE2로 주변의 걱정 어린 조언 (애플페이는 되냐는 둥, 5년 이상 쓴 걸로 오해 받는 둥) 등을 겪다가 존버 끝에 아이폰 15를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일본에

#도쿄여행 #도쿄관광#도쿄공원#도쿄히가시코엔#긴자공원 코우쿄히가시교엔 입구 입장료 무료 9시~4:30분까지 월,금요일 휴원입니다 긴자식스에갔다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는 공원이에요 도

23년 9월 늦은 여름휴가로 다녀온 일본 도쿄여행중 이용했던 호텔 사도닉스 도쿄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했던 호텔이었습니다. 특히 디즈니랜드를 이용

일단 힐링포션 부터 특제 츠케멘 1,500엔 탄탄한 식감의 면발 감칠맛 뿜뿜 폭력적인 맛 오독오독 멘마 은은한 단맛이 올라오던 차슈 얘는 꼬소 끝내줬던 닭차슈, 어찌나 부드럽던지 섹시해.

안녕하세요, 여러분! 꿍찌입니다~ 이제는 가을이 완연해졌네요ㅎㅎ 집순이인 꿍찌도 바깥나들이 욕구가 뿜뿜 중인데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한 번쯤 구경해봐도

안녕하세요. 서현역에 위치한 도쿄스테이크는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오픈 주방으로 조리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청결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2인 좌석이 많아 혼

지인이 추천해준 카페 ‘ 카야바 커피 ’ 갬성 넘치는 외관 깔끔하고 평화롭다 이 동네는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거 같아요 2층으로 안내 받았어요 가정집 같은 다다미방에서 메뉴는 골랐고

하나다. 도쿄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사찰이다. 입구부터 센소지까지 걸어가는 길 양쪽으로 다양한 상점들이 있어서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듯하다. https://maps.app.goo.gl/fhBXdoG2m

분위기가 다했음! 근데 맛도 좋았음! 쿠시카츠 다나카 우에노록쵸메점 · 4.2★(435) · 이자카야 6 Chome-7-3 Ueno, Taito City, Tokyo ***-**** 일본 maps.app.goo.gl

걷고 있는데 호텔에 핸드폰 놓고 왔더라. 그래서 야스베에 사진은 다 동생이 찍어준것. 너무 맛있어서 감탄하면서 먹었다. 20년전쯤 첫 해외여행이자 첫 일본 여행이 도쿄였는데 그 때 처

<231004 수> 지모티에 뭐 팔려니까 먼 신분증을 2단계 인증하라고 !!! 난 재류카드 밖에 없고 .. 마이넘버카드 찾으러 오라는 우편이 온지 꽤 됐지만 무시하고 있었는데 ㅠ 지모티 인증 때

도쿄스테이크 서현역 스테이크 맛집 안녕하세요. 유난히 길던 명절 연휴 무탈하게 잘 보내셨나요? 음식을 끊임없이 해댄 통에 이번 주는 파업하고 외식만 하고 싶어지는 마음이 크네요~ 갑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본 여행 프리뷰 추석 연휴를 맞이해서 8박 9일로 다녀온 도쿄 길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아쉬운 걸 기록용으로 남겨보는 쇼핑리스트!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생각보다(?)

#토리키조쿠 #torikizoku #토리키조쿠난바 #토리키조쿠일본 #일본토리키조쿠 #토리키조쿠하카타 #토리키조쿠오사카 #오사카토리키조쿠 #도쿄토리키조쿠 #오사카야키토리 #도쿄토리키조쿠

나만 위대(胃大)하다. 오랜만에 먹어 보는 모나카. 그래서 더욱 맛있었던 음식 맛도 좋았고, 직원들의 응대도 편해서 모두 즐겁게 식사를 마쳤다. 만족스럽다. 도쿄등심 여의도점 서울

츠지한 일본 〒103-0027 Tokyo, Chuo City, Nihonbashi, 3 Chome−1−15 久栄ビル 1階 도쿄에서 한국인에게 유명한 맛집 리스트에 꼭 빠지지않은 츠지한 !! 카이센동 맛집 츠지한은 본점(긴

안녕하세요~ 도쿄 관광 재단입니다! 오늘은 2024년 2월 11일까지 개최 중인 아사쿠사 밤축제를 소개해 드릴게요. 도쿄의 밤을 만끽하고 싶은 분은 놓치지 마세요! 아사쿠사 롯쿠 브로드웨

신기해하면서도 맛있게 먹었음 지금은 한국에서 가면 됨 ^^ 블루보틀커피 아오야마점 3 Chome-13-14 Minamiaoyama, Minato City, Tokyo ***-**** 일본

해리포터 테마파크가 있다고 해서 안 가볼 수가 없었습니다. 일본 도쿄 여행을 가신다면 하루는 무조건 시간을 내서 가시면 좋을 해리포터 테마파크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도쿄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민하해입니다 🙂 도쿄여행에서 디즈니를 계획중이시라면 디즈니랜드, 디즈니씨 중에 어느 곳을 가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디즈니씨 1일 디즈

안녕하세요 생활에 활력을 주는 고모디 GomoD입니다. 도쿄 여행 신주쿠 시내 맛집 돈키호테 일본 도교 여행 2박 3일 도교의 대표적인 사찰 아사쿠사 센소지 안녕하세요 생활에 활력을 주는

도쿄 타바타 동내구경 숙소에서 가까워서 점심 예약전 타바타를 구경하고 가기로 했다 타바타라고도 불리고 다바타라고도 불린다 앞글자 발음을 약하게 하는 것이 나타난 것이 아닌가 싶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